[홍대 카페] 박명수님도 극찬했던 딸기케이크집, 키친 205
겨울은 추워서 너무 싫지만 그래도 좋은 점 중에 하나,
바로 딸기랑 귤이 나온다는거에요!
특히 딸기철에 나오는 각종 딸기디저트들은 어쩜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있는지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도 예전에 박명수씨가 딸기케이크 10중 넘게 리뷰하는 유튜브 콘텐츠에서 무려 1위를 차지해 유명세를 탔었던 키친 205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키친 205가 원래는 각종 백화점에 입점해서 케이크만 팔았던걸로 알고 있는데 최근에 홍대에 카페 형태로 오픈했습니다!
덕분에 홍대에서 놀다가 카페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거기다 메뉴도 케이크뿐만 아니라 딸기파르페와 딸기요거트그래놀라, 그리고 100%메리퀸 딸기주스까지, 더 다양한 키친 205의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전 이미 두 번 다녀옴.

이게 저랑 동생 둘이 가서 시킨..ㅎㅎ
이왕 온건데 다 먹어보자!하고 무려 딸기생크림케이크에 파르페, 요거트그래놀라까지 다 시켜봤습니다.
케이크는 이미 예전에 따로 사 먹어봐서 무슨 맛인지 알고 있었지만 역시 정말 맛있는 딸기생크림케이크.
동물성 생크림이라 느끼함 전혀 없고 고소한데다 많이 달지도 않아서 무한정 들어갑니다.
예전에 먹을 때 동생이랑 작은 홀케이크로 시켜서 그 자리에서 다 퍼먹었었죠ㅎ
딸기도 철인 만큼 달콤하고 적당히 상큼해서 생크림케이크를 한층 더 물림없이 먹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제 기준에서도 이게 제 딸기생크림케이크 1위에요!
딸기파르페랑 요거트그래놀라도 워낙 재료들이 좋다보니 맛있습니다만 둘 중 하나만 시켜도 될거같아요.
파르페도 요거트맛이 베이스라서 요거트그래놀라와 맛이 비슷합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딸기퓨레, 생딸기, 콘플레이크가 조화롭고 역시 적당히 달콤한게 크게 물림없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딸기가 슬라이스된 형태라 케이크만큼 생딸기가 많진 않아서 아쉽달까요.
그치만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안시킬 수가 없는 메뉴입니다.
매장이 작은건 아니지만 워낙에 유명해서 자리를 잡기 다소 어려울 수 있어요.
평일에 가면 그나마 괜찮지만 주말엔 자리싸움 각오하셔야 할 듯 싶습니다.
케이크만 포장도 많이 하시던데 이것도 이미 네이버 등으로 예약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도 매장에서 다 먹고 부모님께도 가져다드리려고 포장하려니까 이미 예약주문으로 다 팔려서 재고가 없다고...ㅠㅠ
***
딸기철일때 기깔나는 딸기디저트 찾고 계시나요?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키친 205의 딸기생크림케이크!! 정말 추천합니다!
홍대 키친 205 카페점으로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눈길 확 사로잡는 비주얼과 뒤지지 않는 맛의 딸기파르페도 추천드립니다.
세상에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